카드론대출받는방법

 

카드론이라고 불리는 카드사 대출은 당장 카드값을 내야 하는데, 돈이 없을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드론 대출 받는 방법은 어렵지 않고 간단하지만 처음 받는 분들이라면 카드론 대출을 어떻게 받아야 할지 잘 몰라합니다. 그래서 카드론 대출받는 방법을 비롯해서 카드론의 조건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론 대출이란?

 

카드론 대출이란 카드사에서 받는 대출 상품으로서 보통 장기 카드 대출을 일컫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는 은행의 대출보다는 훨씬 더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24시간 전화로도,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ATM기기를 통해서 신용카드만 가지고 있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카드론 대출 금리는 보통 신용등급도 중요하지만 전월 카드사용실적을 보기 때문에 만약에 일반 금융권에서 카드론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론 대출 조건

 

카드론 대출의 조건 중에서 가장 중요한건 역시 한도와 금리일 것입니다. 그리고 못지않게 중요한 게 대출 상환방법입니다.

 

※카드론 대출 한도 : 최소 10만원 ~ 최대 수천만 원

카드론 대출 한도는 사람의 소득과 이용실적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최소 10만 원에서 최대로는 수천만 원에 이르는 한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장기 카드대출이 한도는

 

※카드론 대출 금리 : 4% ~ 19.9%

카드론 대출 금리는 일반적으로는 시중의 은행금리보다는 비싼 편입니다. 보통의 경우에는 10% 초중반이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드론 대출 상환

약정 기간에 따라 분할 상환 / 만기 일시 상환

 

- 신한카드 카드론 장기 카드대출 조건 금리 한도 비교

 

신한카드 카드론 장기카드대출 조건 금리한도 비교

신한카드 카드론 대출에는 소위 현금서비스라 부르는 단기 카드대출이 있고, 또 장기 카드대출 카드론이 있습니다. 둘 중에 어느 것을 추천하냐고 한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장기대출 카드

moneyinfobank.com

 

카드론 대출받는 방법

 

 

카드론 대출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카드사별로 모바일 앱이 있습니다. 카드사 앱에서 금융상품란이 있고 이 안에서 장기 카드 대출 상품을 선택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각종 개인정보와 원하는 대출금액, 받을 계좌를 입력하면 입금까지 얼마 걸리지 않습니다.

 

만약 모바일 앱 이용이 어렵다고 한다면 카드사 ARS 전화를 통한 대출도 가능합니다. 제휴된 카드사 ATM기 이용이나 카드사 금융기관 직접 방문을 통해서도 카드론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론 대출받을 시 주의사항

 

카드론 대출을 받을 경우에 알아야 할 것은 금리가 높다는 것입니다. 1 금융권 대출만 이용했다고 한다면 금리가 높아서 당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값이 밀릴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게 되면 신용등급도 빠르게 떨어질 뿐만 아니라 일종의 나쁜 금융습관으로 자리 잡을 수 있습니다.

 

대출이 워낙 쉽다 보니까 자꾸 습관적으로 사용하게 되는데 이렇게 되면 대출 건수가 짧은 시간 안에 많이 늘어나서 신용점수가 떨어질 가능성이 높고 연체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카드론 VS 소액대출

개인적으로 신용등급이 안 좋아도 카드론 대출 상품보다는 소액대출 상품을 조금 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300만 원 이하의 소액대출 경우에는 1 금융권 기준으로 금리도 저렴한 편인 데다가 직업이나 소득요건을 보지 않는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는 소액대출 상품을 알아보고 안되면 그다음에 카드론을 받으라는 것을 권고하고 싶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금액을 빌려야 하는데 내가 신용등급이 나빠서 카드론을 이용할 수밖에 없다고 한다면 정부지원 대출 상품중에서 가능한 상품이 있는지 먼저 살펴보고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핸드폰 소액 당일 대출 100만 원 가능한 곳

 

핸드폰 소액당일대출 100만원 가능한 곳

갑자기 돈 필요하면 요즘 은행 가는 사람 거의 없어졌습니다. 핸드폰만으로도 소액대출의 경우에는 당일날 바로 대출 심사와 실행이 몇 분 만에 진행이 되니까요. 특히 신용도가 좋다고 한다면

moneyinfobank.com

정부지원 대환대출 가능한 곳 자격조건 비교

 

정부지원 대환대출 가능한곳 자격조건 비교

지금 고금리 채무 때문에 매달 원금은커녕 이자를 갚는 것도 어려우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정부지원 대환대출에 대해서 관심 있게 보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비교적 합리적이고 저렴한 금리로

moneyinfobank.com

 

 

결론

카드론 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카드사마다 이용조건들이 다르기 때문에 내가 쓰는 카드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여러 카드사를 비교해보는 게 좋습니다. 

 

꼭 카드론뿐만 아니라고 하더라도 일반적인 시장 금융기관에서 최대한 많이 알아보시고 살인적인 비싼 금리를 내는 게 아니라 한 푼이라도 아낄 수 있는 금융생활하시기 바라겠습니다.

 

- 무서류 인터넷 모바일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인터넷 모바일 대출 가능한곳

요즘 인터넷이나 모바일만으로도 서류제출도 필요 없이 무서류 대출이 가능한 곳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가장 상품이 발달하고 있는 분야는, 보증서가 필요한 전세자금 대출이나 주택담보

moneyinfobank.com

- 국민연금대출 받는 방법 자격조건 정리

 

국민연금대출 받는 방법 자격조건 정리

국민연금대출이라는 것 들어 보셨나요? 매달 내가 받고 있는 국민연금을 담보로 해서 대출을 받는 것입니다. 자세한 국민연금 대출의 개념과, 받을 수 있는 자격이 되는지, 얼마나 받을 수 있고

moneyinfobank.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